국립자연휴양림 전화예약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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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자연휴양림 전화예약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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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일부터 국립자연휴양림 전화예약 실시


 대       상 : 시각, 지체, 뇌병변, 자폐성, 지적 중증장애인

 신청방법 : 1588-3250(고객지원센터)

                       숲나들e 시스템 회원가입 후 전화신청

- 장애인 본인이 직접 예약하고 이용하는 것이 원칙이며, 본인이 전화한 경우 등록된 정보를 기준으로 본인확인 및 장애 정도 등이                                                  확인되면 예약신청이 가능하다.

- 장애인 본인이 전화를 할 수 없는 경우, 유선상으로 장애인 본인의 동의를 받고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한 자에 한하여 대리인이                                                    대신 예약 할 수 있다.

- 단체로 장애인들이 생활하는 시설의 경우 거주시설 직원에 한하여 대리인의 자격으로 예약 가능

   (단체 시설의 대리인은 시설신고증, 재직증명서 등의 증빙서류 제출)

- 장애인의 전화예약 편의를 위해 고객지원센터 대표전화(1588-3250) IVR 멘트 안내시 2번째로 장애인 유선접수 관련 문의 멘트 도입

 

(기존) IVR Tree

(변경) IVR Tree

자연휴양림 관련문의

자연휴양림 관련 문의

숲길 관련문의

 장애인 유선접수 관련 문의

산림레포츠 관련 문의

숲길 관련문의

기타 문의

산림레포츠 관련 문의

 

ㅇ 운영 프로세스


고객지원센터 전화

(1588-3250)

(이용객)

장애종류 및 장애정도    확인

(고객지원센터)

추첨접수 요청,

잔여객실 예약 요청

(이용객고객지원센터)

접수 및 예약처리

(고객지원센터)

결제 및 이용 안내

(고객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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